'두 번째 세계' 마마무 문별, 압도적 독주..PD "상상도 못한 결과"

아이엠 그루트

'두 번째 세계' 마마무 문별, 압도적 독주..PD "상상도 못한 결과"

익_l6b2d0 9.3k 22.09.27

'두 번째 세계' 마마무 문별, 압도적 독주..PD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4706616 


‘두 번째 세계’ 마마무 문별의 ‘만점’ 레이스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1, 2라운드 경연에서 모두 최고 점수 1,000점을 받은 것. 연출을 맡고 있는 김형중 PD조차 “상상도 못했던 압도적 결과”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제작진은 27일 문별의 만점 무대와 더불어, K-POP 대표 걸그룹 래퍼들의 놀라운 보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1, 2라운드 하이라이트 방송을 전격 편성했다.

문별은 ‘Ⅰ(나)’를 주제로 한 제1라운드에서 밴드 DAY6의 을, 두 명의 아티스트가 한 팀이 돼 꾸미는 유닛 무대 ‘Ⅱ’의 제2라운드에서는 우주소녀 엑시와 팀을 이뤄 Wanna One의 <에너제틱(Energetic)> 무대를 선보였다. 파워풀한 보이스와 노련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고, 그 결과 각 라운드마다 기록할 수 있는 최고 점수인 1,000점을 받았다.

‘두 번째 세계’의 점수 환산 룰은 다음과 같다. 대결마다 보이스 리더로 5명으로부터 선택을 받으면 각각 100점의 점수로 환산되며, 1:1매치 승리 아티스트는 승점 200점을 추가하게 된다. 또한, 공개된 음원을 통한 글로벌 히어러(온라인 투표)의 선택 점수는 총 300점 만점으로 환산된다. 즉 전체 참가자 중 보이스 리더와 글로벌 투표 최고점을 받아야 가능한 ‘올킬’ 점수가 바로 1,000점이다. 그 어려운 걸 문별이 연속으로 두 번이나 해냈다.

이에 대한민국 최강 보컬리스트 군단으로 구성된 보이스 리더, 김범수, 정엽, 정은지, 서은광, 김민석이 “무대 한번 하면 그냥 1,000점이네. 정말 압도적이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심지어 서은광은 “(말 그대로) 별나라로 갔다”는 비유로 놀라운 결과를 표현하기도 했다.

....................

이에 최종 라운드에 진출할 5명의 아티스트가 결정되는 본격 3, 4라운드를 앞두고, 27일 8명의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무대를 한 번 더 감상할 수 있는 1, 2라운드 하이라이트가 방송된다. “신곡을 OPEN 하는 프로듀서 매치”로 치러질 제3라운드 앞서 어떤 아티스트가 순위 변동에 영향을 미칠지 다시 한번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전 세계를 뒤흔든 K-POP 대표 걸그룹 래퍼들의 보컬 전쟁 ‘두 번째 세계’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