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 첫 보이그룹’ TNX 데뷔곡 ‘비켜’…페노메코X유건형 합작

아이엠 그루트

‘피네이션 첫 보이그룹’ TNX 데뷔곡 ‘비켜’…페노메코X유건형 합작

익_qs3x29 1.7k 22.05.04
‘피네이션 첫 보이그룹’ TNX 데뷔곡 ‘비켜’…페노메코X유건형 합작


피네이션(P NATION) 첫 보이그룹 TNX 데뷔 앨범이 베일을 벗기 시작했다.

TNX(티엔엑스)는 5월 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앨범 ‘WAY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비켜’를 비롯해 ‘WE ON’ ‘180초’ ‘벌써’ ‘작은 노래’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이 TNX의 ‘WAY UP’을 채운다. 차가운 느낌의 무채색 컬러감 속에 살짝 감춰진 TNX 로고 심벌 역시 압도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타이틀곡 ‘비켜’는 피네이션 소속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작곡을 맡은 곡으로, ‘강남스타일’ 작곡가 유건형이 함께 참여해 TNX의 아이덴티티에 다채로운 색을 부여했다. 이밖에도 멤버 은휘가 ‘WE ON’, ‘작은 노래’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고, 우경준과 천준혁 또한 작사에 참여했다.

앞서 멤버별 오브제 포토부터 스토리 필름 및 포토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티징 콘텐츠로 ‘WAY UP’의 스토리 라인을 충실하게 풀어내고 있는 TNX는 이날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강렬한 비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도전과 극복에 이은 성장 스토리를 펼쳐 보일 TNX는 계속해서 여섯 색 아이덴티티를 살린 티징 콘텐츠로 데뷔를 향한 에너지를 충전할 전망이다.

TNX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