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싱어’, 베일 벗은 국민동요…이석훈→정재형, 치열한 순위 다툼

아이엠 그루트

‘아기싱어’, 베일 벗은 국민동요…이석훈→정재형, 치열한 순위 다툼

익_93mvc0 1.7k 22.04.17




‘아기싱어’, 베일 벗은 국민동요…이석훈→정재형, 치열한 순위 다툼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1435781 


‘아기싱어’ 선생님들이 직접 만든 차세대 국민동요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 6회에서는 선생님들이 프로듀싱한 차세대 국민동요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음악감상회가 그려졌다.

‘아기싱어’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서 실제로 배우게 될 국민동요 탄생이란 취지 아래 100억 뷰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와 뮤직비디오를 공동 제작하고, 100번째 어린이날 기념 지상 최대 동요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콘서트가 방송되는 날 실시간으로 집계된 시청자들의 응원 문자에 따라 청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인공 달팽이관 수술비로 기부하겠다는 미션이 최초로 공개됐다. 더 많은 어린이가 소리를 되찾을 수 있도록 진행되는 선한 영향력의 이벤트인 만큼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이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격적인 음악감상회에 앞서 선생님들은 엔딩보다 첫 번째 순서를 탐내며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치열한 경쟁 끝에 이석훈, 기리보이, 정재형, 이무진, 장윤주 순으로 발표 순서가 결정됐다.

............ 

‘신호등’으로 유치원생들의 대통령에 등극한 이무진이 다음 예고편에 ‘횡단보도’라는 제목의 동요를 들고 나오며 교통 시리즈 2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기싱어’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석훈

 


정재형

 


기리보이 

https://tv.naver.com/v/26267186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