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이병찬→김유하, ‘위드코로나’ 첫걸음…국민 콘서트 개최

아이엠 그루트

‘국민가수’ 이병찬→김유하, ‘위드코로나’ 첫걸음…국민 콘서트 개최

익_49a3tl 751 21.11.16

‘국민가수’ 이병찬→김유하, ‘위드코로나’ 첫걸음…국민 콘서트 개최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4511554 


[OSEN=김나연 기자] ‘국민가수’가 본선 3라운드인 대망의 ‘국민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7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오는 18일 방송되는 7회 예고 영상을 통해 ‘국민가수’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국민 콘서트’의 폭발적인 열기를 전달해 흥분감을 치솟게 했다. ‘국민가수’는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장장 2년여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를 전격 진행한다는 소식과 함께 방청단 모집을 공고했던 상태. 특히 모집 공고 페이지가 열리자마자 열화와 같은 신청 건수가 쏟아지면서 ‘국민가수’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금 증명해 눈길을 끌었다. 


-중략-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4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4차 결과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7회를 통해 발표된다.


https://tv.naver.com/v/23527748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