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11월 컴백 대전 합류..커밍순 이미지 깜짝 공개

아이엠 그루트

고스트나인, 11월 컴백 대전 합류..커밍순 이미지 깜짝 공개

익_2wm7x8 1.6k 21.11.09

고스트나인, 11월 컴백 대전 합류..커밍순 이미지 깜짝 공개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3496253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11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빨간색 배경 속 락카로 적힌 'NOW'라는 글자와 함께 고스트나인의 유령 캐릭터가 담겨있다. 여백 곳곳에는 마치 피가 떨어진듯한 느낌을 자아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아 페이싱)'이라는 앨범명과 '2021.11.25 6PM'이라는 발매 일시가 적혀 있어 고스트나인이 5개월 만에 'NOW' 시리즈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고스트나인은 앞서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와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를 통해 틀에 박히지 않은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하며 활약을 펼쳤다.

특히 'NOW' 시리즈를 통해 고스트나인만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펼쳤고, 전작 타이틀곡 'SEOUL (서울)'과 '밤샜다'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풋풋함, 설렘을 오가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가요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기 시작했다.

세 번째 'NOW' 시리즈로 돌아오는 고스트나인이 'WHO WE ARE FACING'이라는 메시지로는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고스트나인이 이번 컴백을 위해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색다른 'NOW' 시리즈와 함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