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신인으로서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Mnet 글로벌 데뷔쇼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데뷔와 동시에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어 뉴비트는 국내외 유수 페스티벌 무대를 휩쓸며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지난 8월에는 팬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Cappuccino)'를 깜짝 발표했다. 'KCON LA 2025'에서 해당 무대를 첫 공개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데뷔 후 처음 참석한 시상식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K 월드 드림 뉴비전상'을 수상하며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공개된 골든디스크어워즈의 웹 콘텐트 '골든초이스-낯선 이름으로부터'에서는 진솔한 이야기로 큰 화제를 모았다. 리더 박민석의 가슴 아픈 가족사와 멤버들의 끈끈한 유대감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팬덤을 더욱 견고히 했다. 데뷔 초부터 쌓아온 팬들과의 유대감을 바탕으로 이번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진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37/0000456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