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설리, 신촌 S병원에 빈소 마련된다.."모든 장례절차 비공개"

故설리, 신촌 S병원에 빈소 마련된다.."모든 장례절차 비공개"

故설리, 신촌 S병원에 빈소 마련된다..
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겸 배우 설리(최진리)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이 안타까움을 주는 가운데, 빈소가 서울 신촌의 한 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14일 관계자에 따르면 설리의 빈소는 서울 신촌동 S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다. 조문객은 15일 낮부터 맞을 예정이다.

고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갑작스러운 비보로 깊은 슬픔에 빠진 설리의 유가족분들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길 원하고 있다. 이에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를 취재진에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14일 오후 3시21분 성남시 수정구 주택에서 설리가 숨져 있는 것을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자택에서 고인의 심경이 담긴 메모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입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전했다.

절친한 동료를 잃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현재 차례로 활동 일정 전면 중단을 알리고 있다. 슈퍼주니어, 태연, NCT드림, 슈퍼엠 등은 예정된 스케줄 연기를 공지한 상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