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비와이를 생각하고 쓴 곡 있다, 좋은 결과 기대해" [화보]

남우현 "비와이를 생각하고 쓴 곡 있다, 좋은 결과 기대해" [화보]

익_3in5g2 779 19.02.1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의 새로운 브랜드 엠엑스아이 케이웨이브(MXI KWAVE)의 X버전인 한국 최초 원형 한류매거진 엑스케이웨이브(X KWAVE) 4호의 주제인 'Newmeric - 새로운 대상'에서 'NEW 남우현'이라는 소주제로 2019년을 새롭게 맞이해 그동안 본 적 없던 색다른 분위기의 인피니트 남우현의 모습을 표지 화보로 나타냈다.
엑스케이웨이브(X KWAVE)는 화보 속 아티스트와 비주얼 디렉터의 콜라보를 의미한다. 이번 X4호는"pink moment"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고봄(gobom)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남우현은 오늘 촬영한 사진 모두 다 새로운 분위기로 자신에게 잘 어울려서 베스트 컷을 고르기가 힘들 정도로 마음에 드는 사진이 많다며 감사를 표했다. 평상시 옷을 입을 때도 한가지 스타일만 고집하지 않고 그날그날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그는 "워낙 한가지에 얽매이는 걸 싫어하고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편이라서 이번 화보 주제가 저와 더 잘 어울렸던 것 같다. 새로움을 찾는 건 늘 재미있다"며 웃음을 보였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2/14/2019021400809.html

색다른 분위기의 인피니트 남우현의 모습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