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도저 번역 글에 그 댓글이 대중 반응이라고 보는 게

불도저 번역 글에 그 댓글이 대중 반응이라고 보는 게

익_3dp19q 414 18.08.22
언제까지 그런 되도않는 변명을 하실건지? 가생이에서 지속적으로 트와이스와 트와이스 팬덤을 괴롭힌 분들 전형적인 스테레오 타입인데 무슨 대중 반응이고 뭐고 이런 소리들을 하나요. 저건 대중 반응이 아니라 이쪽에 대해 지식이 좀 있는 인간의 댓글입니다. 그것도 전형적인 여초 정치질의 냄새를 풍겨대고 있지요. 

블랙핑크 팬의 댓글이라고 생각지 않습니다만...

트와이스를 까는 세력은 대충 두 부류로 나눠집니다.

기존의 걸그룹 팬덤

남자 아이돌 팬덤

둘 다 그 중에 소수의 쓰레기들이 지속적으로 까질을 해왔는데 이 부류들 맨날 하는 말이 똑같아요. 트와이스는 귀여운 컨셉 버려야 한다 & 로리타 저질 실력 저퀄리티 일본색 이 반응들입니다. 

필요 이상으로 낡은 걸크러시 걸그룹은 올려치기하고 필요 이상으로 3세대를 연 트와이스는 내려치기하는 거죠. 그리고 이런 논란의 배경은 여성향 걸그룹 vs 남성향 걸그룹으로 나뉩니다. 

근데 이런 논란 자체가 대중들과 상관이 있나요?ㅋㅋㅋㅋ 전혀요 대중하고 관련 1도 없습니다. 전부 그 물에서 노는 그 물이죠. 대중은 그냥 듣고 좋으면 품고 안 좋으면 버립니다. 이 시장에 할 말이 많고 관련 지식이 있고 이런 부류들이 열을 내는 거죠. 트와이스만큼 3세대에서 대중이 인지하는 걸그룹이 있나요? 없어요. 즉 트와이스는 대중이 선택한 걸그룹이고 일본에서도 마찮가지인 상황입니다.

요컨데 트와이스를 까내리는 주장들과 달리 대중은 오히려 트와이스를 선택한 주체이고, 안티 댓글을 다는 그 쪽 부류들은 낡은 케이팝 옛 향수에 젖어서 케이팝은 어떻게 어떻게 해야 한다는 이상한 강박증과 그외 고집불통으로 새로운 체제인 트와이스에게 반발감을 갖고 있는 겁니다.

그외에 짜잘한 안티들이 있겠지만, 제가 봤을 때 가생이에서 그 짓하는 인간들은 딱 저 추한 정신병을 가진 것들에 벗어나지 않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