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응답' 혜리 최고, '볼링덕후' 유라 최하"

걸스데이 "'응답' 혜리 최고, '볼링덕후' 유라 최하"

익_9z1ih6 49.9k 17.03.29

걸스데이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8&aid=0002601649

걸그룹 걸스데이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다.

걸스데이는 29일 방송되는 '택시'에 출연, 8주년 우정 MT를 그린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2MC는 걸스데이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 평소 그녀들이 타고 다니는 차에 잠복해 있다가 샵에서 나오는 멤버들과 서프라이즈 만남을 가졌다.

MC들은 차량 안에 있는 개인 소지품을 불시점검까지 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토크에서는 멤버들이 사전에 작성한 ‘개별활동 성적표’에 대한 솔직·신랄한 평가가 이어졌다.

작년 한 해 ‘응답하라1988’ 덕선이를 연기해 큰 사랑을 받은 혜리가 활동력부문에서 멤버들에게 올 만점을 받는가 하면 같은 멤버 유라는 스스로에게 가장 큰 점수를 책정한 게 탄로나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유라에게 활동력부문 최하점을 준 혜리는 "볼링만 너무 많이 쳤다"고 폭로해 최근 볼링과 사랑에 빠진 '볼링덕후' 유라를 다그쳐 웃음을 안겼다.

이 밖에도 평소 현실자매 같은 우애를 선보인 그녀들의 거침없는 평가가 이어져 관심을 끌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생필품을 건 멤버별 퀴즈와 먹방돌 걸스데이를 위한 랜덤댄스 음식쟁탈전이 진행됐다.

멤버들은 모든 게임을 통해 명실상부 걸그룹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은 녹화도중 걸스데이 신곡무대를 깜짝 선보여 제작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1 Comments
찰리강 2017.03.30 22:51  
ㅎㅎ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