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_08gl5b
25.4k
24.09.15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609/0000897669
9월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서진, 이태곤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된 가운데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5.8%를 기록했고, 박서진과 홍지윤의 핑크빛 무드를 놀리는 효정과 이에 박서진이 버럭하는 장면이 7.9%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살림남'은 동시간대 쟁쟁한 드라마의 편성에도 토요 예능 시청률 1위를 탈환했으며 2049 시청률도 대폭 상승한 모습을 보였다.
중략
이어 박서진은 '꿀팁'을 만든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를 만나 녹음을 진행한 뒤 서천에서 뮤직비디오를 자체 제작하기로 했다. 박서진은 뮤직비디오 촬영 경력자이자 유일한 '여사친' 홍지윤에게 뮤직비디오 디렉터를 제안했고, 동생 효정과 함께 홍지윤을 만났다.
또 박서진은 자신의 달라진 부분을 묻는 홍지윤에게 "항상 괜찮다"며 스윗하게 말했고, 홍지윤 역시 박서진에게 "잘생겼다"를 남발했다. 효정은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보며 미소를 지었고, "제가 봤을 때 사랑이다 싶었다"며 두 사람의 스캔들을 만들기 위해 영상까지 남겼다. 박서진 어머니 또한 효정과 영상통화 중 "언니 잘 챙겨. 올케 될 수도 있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