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고스트나인, 신보 리릭 포스터 공개…청량+서정적 감성

아월 베스트

'컴백 D-3' 고스트나인, 신보 리릭 포스터 공개…청량+서정적 감성

익_oxd698 818 21.05.31

'컴백 D-3' 고스트나인, 신보 리릭 포스터 공개…청량+서정적 감성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1304751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리릭 포스터 공개를 완료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세 번째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

'NOW: When we are in Love'는 고스트나인이 느끼는 '사랑(LOVE)'에 대한 기록으로, 기존의 파워풀하고 다크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청량하고 밝은 고스트나인만의 화법이 담긴 앨범이다. 고스트나인은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를 통해 사랑으로 정의되는 매 순간의 감정을 전하며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밤샜다 (Up All Night)'를 비롯해 'ON AND ON (온 앤 온)', 'Double Click (더블 클릭)', 'Trampoline (트램펄린)', 'Runaway (런어웨이)', 'Antenna (안테나)'까지 다채로운 곡이 수록된 'NOW : When we are in Love'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