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첫 팬사인회 성료 '소중한 추억'

드림캐쳐, 첫 팬사인회 성료 '소중한 추억'

익_0h8q6c 75.3k 17.01.24

드림캐쳐, 첫 팬사인회 성료 '소중한 추억'

[enews24 김지연 기자] 여성그룹 드림캐쳐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드림캐쳐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각각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이벤트존과 잠실 반디앤루니스 롯데월드몰점 후문 이벤트존에서 데뷔 싱글 '악몽(惡夢)'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했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안부를 나누는가 하면 새 싱글 타이틀곡 '체이스 미(Chase Me)' 무대를 선사하거나 팬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더욱이 21일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바로 네이버 V라이브 알방라이브 당시의 벌칙 미션이 진행됐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일명 '전대물' 콘셉트로 대형을 맞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처럼 드림캐쳐의 팬들은 물론 일반 시민들까지 가세하며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됐다.

첫 팬 사인회를 마친 드림캐쳐 멤버들은 "데뷔 후부터 쉼 없이 달려오느라 행복하면서도 지쳐가는 것이 사실이었는데 이렇게 팬들을 만나 힘을 얻을 수 있어 정말 감사했다. 앞으로도 자주 여러분을 만나는 자리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7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13일 데뷔 싱글 '악몽'을 발매하고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체이스 미' 무대의 경우 강렬한 메탈사운드와 퍼포먼스 그리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04&aid=0000165049

 

 

1 Comments
찰리강 2017.01.25 01:44  
ㅇㅇ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