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식식한 소녀들’과 ‘내성적인 보스’ 넘나들며 존재감 퍼레이드

허영지, ‘식식한 소녀들’과 ‘내성적인 보스’ 넘나들며 존재감 퍼레이드

익_i417gh 75.3k 17.01.24
허영지, ‘식식한 소녀들’과 ‘내성적인 보스’ 넘나들며 존재감 퍼레이드


E채널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서는 전국 방방곡곡 숨겨진 집밥을 찾아 나서는 소녀들의 첫 여정이 그려졌다.

지난 23일 첫 방송에서 허영지는 MC 정준하, 정진운과 함께 에프엑스 루나, 피에스타 차오루,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 등과 경남남도 통영으로 향했다.

맛있는 집밥을 먹을 생각에 출발 전부터 "먹기 참 좋은 날씨"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 허영지는 먼저 시장에서 회에 통영 대표 음식 충무 김밥까지 폭풍 흡입하며 시작부터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드디어 40년 통영 토박이 집밥 고수들과 만난 허영지는 제철 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정진운, 자이언트 핑크와 배를 타고 통영 최고의 별미 볼락 낚시에 나섰다. 낚시에는 소질이 없었지만 선상에서 망설임 없는 칼질로 순식간에 볼락 회를 한 접시 뜬 허영지의 모습에 탄성이 절로 나왔다.

그리고 소녀들이 직접 준비한 재료들을 가지고 집밥 고수의 인생 손맛이 버무려진 푸짐한 상차림이 펼쳐졌고 허영지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내 통영이 아니면 먹어보기 힘든 신선도 100% 통영의 제철 집밥에 허영지는 식욕을 폭발하며 아재 식성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집밥의 마지막 히든카드로 살아있는 곰장어가 등장하자 모두 경악하며 소리를 질렀지만 허영지는 이내 해맑은 미소로 직접 손으로 잡고 들어 올리며 야생소녀다운 거침없고 털털한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허영지는 이날 ‘식식한 소녀들’에 이어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를 통해서도 카메오로 깨알 등장해 깜짝 존재감을 드러냈다. 송현욱 PD와 ‘또 오해영’에서 맺은 인연으로 특별 출연한 허영지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극의 몰입을 높이며 재미를 안겼다.

하루 동안 예능 버라이어티에 드라마까지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빛나는 존재감으로 속속 회자되며 종횡무진 한 허영지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허영지를 비롯해 차오루, 루나, 박보람, 자이언트핑크 등 다섯 소녀가 한국의 진짜배기 집밥을 찾아 떠나고 맛보는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식식한 소녀들'은 E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 밤 7시 55분 방송된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5&aid=0000525311

1 Comments
찰리강 2017.01.25 01:45  
ㅎㅎㅎ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