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태용, 건강상 이유로 오늘(26일) '뮤직뱅크' 불참[전문]

#NCT127 태용, 건강상 이유로 오늘(26일) '뮤직뱅크' 불참[전문]

익_eo371g 13.5k 20.06.26
#NCT127 태용, 건강상 이유로 오늘(26일) '뮤직뱅크' 불참[전문]

NCT 127 태용이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불참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공식 팬커뮤니티 리슨에 태용이 이날 생방송 되는 KBS2 '뮤직뱅크' 2020년 상반기 결산 특집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태용은 건강상의 이유로 당일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다"며 "모두가 함께하는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양해 말씀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뮤직뱅크'는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진행, 2020년 상반기를 강타한 톱 가수들이 출연한다. NCT 127 역시 2020년 상반기 뛰어난 성적으로 최근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 출연을 확정했다.


실제로 NCT 127은 '뮤직뱅크'에서 3월에는 정규 2집 타이틀 곡 '영웅'으로 1위, 5월에는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펀치'로 정상에 올랐다. 하지만 태용의 불참으로, NCT 127은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태용을 제외한 8명 멤버로만 무대에 오른다 .


앞서 태용은 학창 시절 언행 루머로 몸살을 앓았다. 태용의 동창 A씨는 학창 시절 언행과 관련해 태용이 카카오톡 메시지로 진정성 없이 사과했다고 주장했지만, 해당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악의적으로 편집된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이미 A씨의 왜곡된 주장이 반복적으로 이어지고 확산되면서, 태용과 태용 가족은 계속해서 사생활 침해, 인격 모독, 명예 훼손 등 심각한 피해를 입었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더 이상 관용을 베풀 수 없는 상황이라며 무분별한 루머에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6월 26일 KBS 뮤직뱅크 ‘2020년 상반기 결산 특집’ 출연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멤버 TAEYONG 은 건강상의 이유로 당일 방송에 출연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함께하는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양해 말씀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