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측 "나연 스토커, 비행기서 접근 시도..법적조치"

트와이스 팬질

#트와이스 측 "나연 스토커, 비행기서 접근 시도..법적조치"

#트와이스 측

JYP가 트와이스 나연의 스토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월 1일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나연의 해외 스토커의 불법적인 행동에 대해 알렸다.


JYP 측은 "금일 일본에서 귀국하는 비행편에 멤버 나연에 대한 해외 스토커가 동승하여 멤버 본인에게 지속적인 접근을 시도하는 등 기내에서 큰 소란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나연은 본 사안으로 인해 경찰의 신변 보호 중이며 스토커 본인에게 절대 접근하지 말 것을 이미 수차례 경찰관 입회 하에 경고하였으나 이를 무시하고 접근하려 했던 점, 자사 인력과 언성을 높이고 충돌하려 한 점 등 해외 스토커 본인은 지속적인 경고에도 불구하고 일말의 반성없이 문제되는 행동을 더욱 높은 수위로 지속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JYP 측은 "자사는 본 건에 대해 가장 높은 강도의 모든 법적 조치를 즉시 강구할 것임을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금일 일본에서 귀국하는 비행편에 멤버 나연에 대한 해외 스토커가 동승하여 멤버 본인에게 지속적인 접근을 시도하는 등 기내에서 큰 소란이 있었습니다. 즉각 대응하여 다행히 아티스트에게 직접적인 피해는 없었으나 많은 불편함과 불안함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현재 나연은 본 사안으로 인해 경찰의 신변 보호 중이며 스토커 본인에게 절대 접근하지 말 것을 이미 수차례 경찰관 입회 하에 경고하였으나 이를 무시하고 접근하려 했던 점, 자사 인력과 언성을 높이고 충돌하려 한 점 등 해외 스토커 본인은 지속적인 경고에도 불구하고 일말의 반성없이 문제되는 행동을 더욱 높은 수위로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에 자사는 본 건에 대해 가장 높은 강도의 모든 법적 조치를 즉시 강구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의 항공정보가 불법적으로 판매 및 유포되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도 정황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도 본 사안을 계기로 반드시 근절 방안을 모색하고 실행할 것임을 함께 말씀드립니다.


금일 사안으로 인해 큰 불편을 끼쳐드린 기내 승객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 말씀 드립니다.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