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를 지켜라 배우들 "시청률 걱정NO" 자신만만 이유는? > 방종 드라마[SBS]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보스를 지켜라 배우들 "시청률 걱정NO" 자신만만 이유는?

익_h2u75p 1.2k 11.08.03
보스를 지켜라 배우들
SBS 새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의 주인공들이 한결같이 시청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성, 최강희, 김재중, 왕지혜 등 주연 배우들은 3일 오전 첫 방송을 앞둔 소회를 밝혔다. 초짜 여비서 노은설 역을 맡은 최강희(34)는 "우리 드라마의 시청률은 가족같은 분위기를 이끄는 제작진과 출연진의 결속력이 만들어 준다"며 "이런 이유 때문에 갈수록 시청률은 더욱 높아 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재벌 2세 차지헌 역을 연기한 지성(34) 역시 "최강희의 말에 100% 지지한다"며 "우리만 믿어주세요"라며 파이팅을 외치기도 했다.

차무원 역의 김재중은 놀이동산 촬영을 위해 귀여운 헤어밴드를 하고 "선배들이랑 시청률 맞추기를 했다"며 "구체적인 숫자는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내가 조금 높게 잡은 것 같다. 해외 팬분들이 보는 것도 시청률에 반영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나윤 역의 왕지혜(26) 또한 "선후배 연기자분들이 일심동체가 되어 열심히 연기하고 하고 있어서 시청률도 잘 나올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지성, 최강희, 김재중, 왕지혜, 박영규, 차화연, 김청 등이 출연하는 '보스를 지켜라'는 '시티헌터'의 후속으로 3일 밤 9시55분에 첫방송한다.
[이 게시물은 잡팬님에 의해 2012-09-26 17:27:42 보스를 지켜라에서 이동 됨]
보스를 지켜라 배우들 "시청률 걱정NO" 자신만만 이유는? [방종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