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를 지켜라|최강희, 무림비서 변신 > 방종 드라마[SBS]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보스를 지켜라|최강희, 무림비서 변신

익_a9y7c5 1.4k 11.07.28
보스를 지켜라|최강희, 무림비서 변신
지난 26일 진행된 SBS 새 수목 드라마스페셜 ‘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촬영에서 분노 어린 액션 장면을 열연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해당 장면은 대기업 본부장 차지헌(지성 분)의 비서 노은설(최강희 분)이 자신에게 불만을 품고 있던 비서 군단과 정면 대결을 펼치는 대목. 비서 교육도 제대로 안 받은 사실을 못마땅하게 여기던 선임 비서들은 결국 수치스러운 루머와 스캔들을 퍼뜨려 노은설을 좌절감에 빠지게 했다.

이에 노은설은 눈물을 훔치며 무림고수 아버지를 찾았고, 비장한 심정으로 비서 군단을 불러내 “명문대 나왔다고 사람도 명문이야?”라며 거침없는 일침을 가했다. 이어 비서들의 손과 무릎을 꺾어 제압하는 등 통쾌한 한판승을 얻어냈다.

최강희는 이번 장면을 통해 이미 지난 촬영에서 초코송이 여고생으로 분해 펼친 바 있는 1대 10 대결 이후 또 한 번의 과감한 액션을 선보였다. 특히 30도를 넘나드는 더위 속에서도 투혼을 발휘해 촬영장 열기를 더했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와 폭우 속에서도 최강희의 물오른 로맨틱 코미디 본능이 빛을 발하고 있다”며 “제대로 업그레이드된 로코퀸의 귀환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보스를 지켜라’는 취업난을 겪던 88만원 세대 노은설이 우여곡절 끝에 재벌 기업 비서로 취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로 최강희와 지성뿐만 아니라 그룹 JYJ 멤버 김재중, 배우 왕지혜 박영규 차화연 등이 출연한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시티헌터’(극본 황은경 최수진, 연출 진혁)의 바통을 이어받아 내달 3일 첫 방송된다.
[이 게시물은 잡팬님에 의해 2012-09-26 17:27:42 보스를 지켜라에서 이동 됨]
보스를 지켜라|최강희, 무림비서 변신 [방종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