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사이좋게 통큰 회식 > 방종 드라마[SBS]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사이좋게 통큰 회식

익_jk765f 1.2k 11.08.15
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사이좋게 통큰 회식
보스를 지켜라에서 극중 좌충우돌 본부장 차지헌 역을 맡은 지성은 최근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제작진과 출연진에 100인분에 달하는 밥차를 제공했다. 이는 지난 11일 방송분이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서울수도권 기준 시청률 18.7%를 기록하며 수목극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지성은 “고생하는 제작진 여러분들과 늘 함께 식사를 하고 싶었지만 잦은 비로 인해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같이 회식을 제대로 못했다. 이렇게 식사 자리를 통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며 웃어보였다. 

이어 극중 ‘재계의 프린스’인 본부장 차무원 역의 김재중은 지난 13일 말복을 맞아 성북동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보스를 지켜라’ 팀에 삼계탕 100인분을 제공해 역시 제작진들의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에 한 제작진은 “이처럼 연기자들이 서로 한턱씩 내는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것만 봐도 우리 ‘보스를 지켜라’ 팀의 팀워크는 정말 좋다. 앞으로도 좋은 팀워크로 최고의 드라마를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게시물은 잡팬님에 의해 2012-09-26 17:27:33 보스를 지켜라에서 이동 됨]
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사이좋게 통큰 회식 [방종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