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유치 몸싸움 “넌 탈세할 것 같다” > 방종 드라마[SBS]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유치 몸싸움 “넌 탈세할 것 같다”

익_3c74zb 1.3k 11.08.10
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유치 몸싸움 “넌 탈세할 것 같다”

10일 방송된 SBS TV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권기영 극본, 손정현 연출) 3회에서 차회장(박영규 분)은 회사 간부 회의에서 차지헌(지성 분)을 후계자로 세울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에 신숙희(차화연 분)은 신뢰감, 책임감 없는 차지헌의 현 상황을 거론하며 발끈했다. 이에 차회장은 “당장 후계자 세우자는 거 아니다. ‘도와달라’, ‘힘이 되어 달라’고 말하는거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결국 차지헌은 실무교육 등에 착수하며 후계자 수업을 하기로 했다. 회의실을 나온 차무원(김재중 분)은 차지헌에게 “솔직히 너 관심 없잖아. 기회비용을 들여야 하는지에 대한 계산을 못한 거 같다”며 차회장의 선택에 딴지를 걸었다.

이 말을 들은 차지헌은 “관심 없지만 너에게는 안 맡긴다”며 “넌 비자금, 탈세할 것처럼 생겼다”고 막말을 해 차무원의 신경을 건드렸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의 어깨를 쳐대며 유치함을 폭발시켰다.

한편, 이날 차지헌은 서나윤(왕지혜 분)과 재회했다. 하지만 차지헌은 서나윤에게 차가운 모습을 보였고 결국 그녀는 화장실에 마스카라가 번질 때까지 눈물을 펑펑 쏟았다.
[이 게시물은 잡팬님에 의해 2012-09-26 17:27:33 보스를 지켜라에서 이동 됨]
보스를 지켜라 〃지성-김재중 유치 몸싸움 “넌 탈세할 것 같다” [방종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