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오늘 첫 정규 발표 "예상치 못한 컴백 연기..성장 담아 자신있는 앨범"

아이엠 그루트

빅톤, 오늘 첫 정규 발표 "예상치 못한 컴백 연기..성장 담아 자신있는 앨범"

익_ys493j 2.5k 21.01.11

빅톤, 오늘 첫 정규 발표


빅톤(VICTON)이 오늘(11일) 4년 만의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빅톤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보이스 : 더 퓨처 이스 나우)'를 공개한다. 

코로나19 이슈로 지난 12월 예정했던 컴백을 연기한 빅톤은 재정비 끝에 1월 발매를 확정하고, 9개월여 만에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빅톤은 앨범 발표 직후,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빅톤 컴백쇼 The future is now'를 전세계에 생중계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4년여 만의 첫 정규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는 '시간이 흐른 지금, 우리는 바라던 꿈 같은 현실을 살고 있다'는 의미로, 빅톤의 지난 4년의 성장과 새롭게 도약할 빅톤의 자신감과 당찬 포부를 담아낸 신보다. 이번 앨범에는 세계관을 담아 시작을 여는 'Into The Mirror'부터 'We Stay'까지 총 13곡의 다채로운 장르로 채웠으며, 실력파 프로듀서진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곡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What I Said(왓 아이 세드)'는 '꿈 같은 현실이 드디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아냈으며, 빅톤의 '제 2막의 시작'을 알리는 라틴 계열 팝 댄스 곡으로, 라이언전, Scott Stoddary, 유하 등 프로듀서진이 힘을 보탰다. 

빅톤은 지난 해 대대적인 첫 단독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던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에 이어, 미니 6집 및 싱글 2집 활동을 통해 음원과 음반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단독 온택트 공연과 4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멤버 각자가 솔로 앨범부터 연기, 예능, 패션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한 단계 더 높은 도약을 예고하고 있는 빅톤이 직접 일문일답을 전했다. 


일문일답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4337805 


자정에 공개한 2차 티저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