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비난 댓글에 인스타그램 결국 비공개 전환

아이엠 그루트

윤형빈, 비난 댓글에 인스타그램 결국 비공개 전환

익_4q10fy 654 20.10.12
윤형빈, 비난 댓글에 인스타그램 결국 비공개 전환

개그맨 윤형빈이 결국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11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윤형빈·정경미의 일상이 소개됐다. 윤형빈과 정경미가 서로의 상황을 이야기하며 흘러가던 방송 내용은 식사 중의 모습으로 인해 급격히 불안해졌다.


윤형빈은 식사 중 고기가 당기지 않는다는 정경미에게 “입덧 하나?”라고 말을 건네자, 정경미는 “입덧은 진작 끝났다. 내가 입덧을 한 건 아느냐”고 물었다. 윤형빈은 “했어?”라고 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에 정경미는 “내가 임신 몇 주냐”라고 다시 한 번 질문했다. 윤형빈은 “17주 정도 됐다”고 답했지만 정답은 22주였다.


또 정경미는 “내가 다니는 산부인과 이름은 알고 있냐”고 물었고, 윤형빈은 “그걸 아는 사람이 어딨냐. 동네나 위치는 알고 있다”고 답했다. 정경미는 “(윤형빈은) 산부인과에도 제일 처음에 한 번 가고 그 뒤로는 안 갔다”고 폭로했다. 심지어 윤형빈은 “결혼 몇 년차인지 아냐”는 제작진의 물음에도 답을 못했다.


정경미는 “임신해서 배가 나왔을 때 ‘배가 왜 이렇게 나왔냐’고 하더라. 임신을 했으니 배가 나온 건데. 주차장에서 울었다”는 과거까지 언급했다.


방송 후 윤형빈의 인스타그램에는 분노한 시청자의 댓글이 폭주했다. 이에 윤형빈은 12일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정경미는 이런 상황을 의식한 듯 방송 후 자신의 SNS에 “이래도 내 사랑, 저래도 내 사랑. 마 그렇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