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팀, 미모의 여성과 연말 결혼…'사랑합니다'가 현실로

아이엠 그루트

가수 팀, 미모의 여성과 연말 결혼…'사랑합니다'가 현실로

익_s20hx7 639 20.09.21
가수 팀, 미모의 여성과 연말 결혼…'사랑합니다'가 현실로

가수 팀(황영민, 39)이 결혼한다.


2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팀은 현재 교제중인 여자 친구와 올해 연말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의 신상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팀을 단번에 사로잡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당초 올해 상반기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지만, 계속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한 차례 예식을 미뤘다. 최근 다시 연말로 결혼식 날짜를 조정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난 재미동포 가수 팀은 2003년 발표한 '사랑합니다'로 '가요계의 귀공자'라는 수식어로 사랑받은 가수다. '사랑합니다'는 로맨틱한 가사와 감미로운 가창력으로 발표된 지 1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집 타이틀곡 '고마웠다고'로도 큰 인기를 누렸으며, '천생연분' '연애편지' 'X맨'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한동안 공백을 가졌던 팀은 2018년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2'에 출연해 여전히 왕자같은 비주얼과 부드러운 보컬로 팬들의 사랑을 재확인했다. 현재는 소속사 없이 음악 활동 중이다. 지난 6월에는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 삽입곡 '하루가'를 불렀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