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유니버스’ 박진영, 보아와 댄스 챌린지 “언젠가 춤추고 싶었다”

아이엠 그루트

‘뮤직유니버스’ 박진영, 보아와 댄스 챌린지 “언젠가 춤추고 싶었다”

익_s5c61e 2.4k 22.12.02

‘뮤직유니버스’ 박진영, 보아와 댄스 챌린지 “언젠가 춤추고 싶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660816 


12월 3일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 10회는 본투비 아티스트 박진영이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대표곡 ‘어머님이 누구니’, ‘그녀는 예뻤다’, ‘허니(Honey)’, ‘날 떠나지마’를 밴드 버전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또한 신곡 ‘그루브 백(Groove Back)’의 밴드 버전도 즐길 수 있다. 시간이 흘러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는 박진영의 콘서트를 안방극장에서 미리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진영과 보아가 함께 춤을 추는 귀한 장면이 공개된다. 박진영의 ‘그루브 백’과 보아의 ‘포기브 미(Forgive Me)’ 댄스 챌린지가 공개되는 것. “언젠간 보아와 춤을 추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는 박진영. 두 K-POP 레전드들의 환상의 호흡이 눈앞에서 펼쳐진다.

아울러 화제가 된 뉴진스의 ‘하입보이(Hype boy)’ 챌린지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후략.....


이날 ‘뮤직 유니버스 K-909’는 전세계를 사로잡은 피아니스트 랑랑과 넘버원 힐링 보이스 악뮤 이수현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두 사람은 영화 ‘코코’ OST인 ‘리멤버 미(Remember Me)’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음원차트를 점령한 영원한 발라드 황태자 테이는 ‘같은 베개...’와 ‘모놀로그(Monologue)’ 무대를 공개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