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09'에서만 볼 수 있는 OST 스페셜 스테이지!

아이엠 그루트

'K-909'에서만 볼 수 있는 OST 스페셜 스테이지!

익_z5t69q 3.1k 22.11.26

'K-909'에서만 볼 수 있는 OST 스페셜 스테이지!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37&aid=0000322906 

전문


'뮤직 유니버스 K-909' 비비지와 빅톤 강승식이 스토리의 감동을 더하는 OST를 부른다.

오늘(26일)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 9회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OST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칼군무돌'에서 차세대 OST 퀸으로 돌아온 비비지는 영화 '동감'과 컬래버레이션을 한 '늘 지금처럼(Come on baby tonight)'을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환승연애2' 과몰입 유발을 이끈 목소리 빅톤 강승식이 오프닝 테마곡인 '왓 이프(WHAT IF)'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 

.

.

.

.

이날 '뮤직 유니버스 K-909'는 'K-POP 여제' 보아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2년 만에 새 앨범을 낸 보아의 타이틀곡 '포기브 미(Forgive Me)'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온리 원(Only One)', '공중정원(Garden In The Air)', '베러(Better)'를 라이브 밴드 버전으로도 만날 수 있다. '글로벌 차트 포럼'을 이끄는 재재와 엔믹스 해원이 스페셜 MC로 출격, 세 사람이 함께 나눌 음악 토크도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무대를 찢는 가창력의 HYNN(박혜원)이 '시든 꽃에 물을 주듯'과 신곡 '이별이란 어느 별에'를 열창한다. '쇼미더머니 10' 우승자이기도 한 래퍼 조광일이 '이별이란 어느 별에' 무대에 지원 사격한다. 넥스트 제너레이션 무대는 미래소년이 스트레이 키즈의 '신메뉴(神메뉴)'를 비보잉 퍼포먼스로 재해석한다. 원곡만큼 뛰어난 레전드 리메이크곡을 소개할 '글로벌 차트 포럼'도 찾아온다.

'뮤직 유니버스 K-909' 9회는 오늘(26일) 오후 4시 4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