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C, 전원 센터 납득시킨 엔딩 비주얼…조회수 요정 등극

아월 베스트

STAYC, 전원 센터 납득시킨 엔딩 비주얼…조회수 요정 등극

익_w7x89p 1.5k 20.12.02

STAYC, 전원 센터 납득시킨 엔딩 비주얼…조회수 요정 등극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365096 


그룹 STAYC(스테이씨)가 빈틈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1월 12일 첫 번째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 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틴프레시(TEEN FRESH)'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 한 달 차 STAY는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SO BAD' 무대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청량한 보컬과 칼군무 퍼포먼스는 물론, 'SO BAD'의 당당한 메시지를 표현하는 여섯 멤버의 개성과 매력이 STAYC의 무대를 더욱 집중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STAYC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장식하는 음악방송 무대 엔딩이 '전원 센터', '대형 신인' 타이틀을 납득시키고 있다. 단체 포즈에 이어진 원샷에서 STAYC는 하트, 윙크, 손 키스, 팀 구호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각자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중이다. 이 같은 '엔딩 요정' 면모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덕분에 STAYC의 무대 영상은 신인들 뿐만 아니라 전체 음악방송 출연진 중에서도 높은 5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방송사별 직캠 영상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높은 조회수를 나타내 STAYC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케이팝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한 STAYC는 이 같은 핫한 반응에 힘입어 데뷔곡 'SO BAD'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 1만 장 이상의 초동 음반 판매량 등 꾸준히 유의미한 기록을 써나가고 있다. '빌보드 K-POP 100' 주간 차트 90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 21위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가파른 상승세를 입증했다.

STAYC, 전원 센터 납득시킨 엔딩 비주얼…조회수 요정 등극 [아월 베스트]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