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TOP3 제도 도입…상금 3억원 [공식]

아월 베스트

‘내일은 국민가수’ TOP3 제도 도입…상금 3억원 [공식]

익_g0un49 848 21.09.29

‘내일은 국민가수’ TOP3 제도 도입…상금 3억원 [공식]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935594 


‘내일은 국민가수’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의 진선미 제도 대신 TOP3 제도를 도입한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국민가수’는 이전 TV CHOSUN 오디션과 비교해 장르 변화 및 참가 인원의 다양성, 더욱 심화된 심사 제도를 적용한다.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대국민을 상대로 차세대 K-POP 스타를 탄생시키자는 취지로 기획, 전 국민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했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각종 가요제 수상자 및 오디션 참가자 등 다양한 계층이 참가했다.

김범수-백지영-이석훈-케이윌-김준수, 박선주와 윤명선 등 매의 눈을 지닌 전문가들이 마스터로 참가한다. 붐-이찬원-신지-장영란-신봉선-오마이걸 효정까지, 각양 각층의 마스터 군단이 날카로운 독설과 부드러운 조언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국민가수’ 심사제도 달라진다. 기존의 ‘내일은’ 시리즈가 선보인 ‘진선미’ 타이틀 대신,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TOP3’라는 명칭을 적용한다. 매 라운드 1등에게 수여됐던 왕관 대신 트로피를 수여한다. 최종 상금은 3억원이다. 


중략..


한편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는 프로그램에 쏟아지는 시청자의 관심과 응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국민가수’를 미리 점쳐보는 사전 응원투표를 실시한다. 사전 응원투표는 ‘국민가수’ 첫 방송 하루 전인 10월 6일까지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TV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오는 10월 7일(목)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