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현세대 아이돌 최초 잠실 콘서트

엑소, 현세대 아이돌 최초 잠실 콘서트

익_f1wi70 25.6k 17.05.29
[OSEN=정소영 기자] 엑소가 현 세대 아이돌 최초로 잠실 주경기장에 입성했다. H.O.T와 god, 신화 등 대선배들을 바통을 이어 받는 영광을 누린 엑소가 올 여름 다시 한 번 '신기록' 달성을 준비 중이다.

엑소는 지난 27~28일 양일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세번째 투어 앙코르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dot'을 열었다. 3시간 동안 31곡, 총 7만여명의 팬들과 함께 한 공연으로 잠실벌을 뜨겁게 달궜다.  

사실 잠실 주경기장은 가수들 사이에서도 '꿈의 공연장'으로 불리는 무대다.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만큼 인기와 팬덤을 고루 갖춘 스타만이 입성할 수 있기 때문. 앞서 언급한 아이돌 그룹 외에 스티비원더, 마이클잭슨, 엘튼 존, 조용필, 이문세, 서태지 등 역대 주경기장을 채운 라인업만 봐도 그 대단함을 실감할 수 있다. 

이에 엑소 리더 수호는 "대선배님들이 섰던 무대인만큼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그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최선을 다하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멤버 백현 역시 "너무 행복하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며 벅찬 심경을 표했다. 

이번 잠실 주경기장 입성을 제외하고도 '트리플 밀리언 셀러'부터 4년 연속 대상, 가수 단일 공연 최초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개최, 단독 콘서트 100회 공연 돌파 등 엑소의 이름에는 항상 최초, 최고, 최다와 같은 기록이 따라다닌 덕에 '신기록 제조기'라는 수식어도 얻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