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팬질 - 추억의 아이돌 게시판입니다. 주제에 맞게 등록 해주세요.
포인트 안내 | 글 읽기 0 | 글쓰기 50 | 댓글 2 | 다운 0

진정한 한류 원조 한국출신 가수중 전세계 2천5백만장 팔린 가수는 누구??

| 추억의 아이돌
염라대왕 익명글쓴이 | 2008-06-01 (일) 14:43 | 조회 : 7,193 | 추천 : 0/0 |신고 | 글주소 : http://idolworld.co.kr/b/best_old_idol-14 글주소

88올림픽으로 한국을 알리기 전에 85년도에 이미 전세계에 한국을 알린 진정한

한류원조~!



1,2집 합쳐 2천5백만장 이상 팔린 팝페라 가수 키메라

 

80년도에 지금의 남편 억만장자랑 결혼해 행복하게 잘살고 계시네요.

85년도에는 기념음반으로낸 1집앨범이 전세계적으로 1천5백만장 팔렸고

2집이 1천만장 팔렸다죠.. 이후 딸의 납치사건으로 가수를 그만두게됐지만..

딸의 납치사건이후로  이들부부는  재산도 많이 기부하고 좋은일을 많이하셨다고,,

남편은  부호의 집안에서 태어났고 20대 초반에  세계최초 디스코텍을 만들어

많은돈을 벌었다고...  23세때 수백만 파운드의 돈과  건물 170채를 소유하고 있었다나.ㄷㄷㄷ

 

 



 
 
스페인 남부 해안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바다'라는 뜻의 마르베야는 세계 부호들의 별장이 즐비한 유럽 최고의 휴양지. 키메라의 집은 마치 고급 리조트처럼 꾸며져 있는데 레바논인 남편 레이몽 나카시안씨가 6년에 걸쳐 직접 설계한 것이라고 한다. 키메라는 이 집에서 남편, 아들 아미르(23)와 함께 살고 있으며 납치 사건으로 큰 고생을 치렀던 딸 멜로디(25)는 현재 미국에서 유학 중이라고 한다.
"남편, 딸과 이야기할 때는 주로 프랑스어를 하고, 아들과는 영어로 대화해요. 요즘은 딸이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어 전화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한국어에 굉장히 관심있어 하고, 곧잘 해요. 아들은 한국말을 하나도 못하고요. 남편은 제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일부러 한국어를 배우지 않았어요(웃음). 사실 마음만 먹으면 당장 한국말을 할 사람이에요. 언어 감각이 뛰어나거든요. 영어를 비롯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10개 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죠."

프랑스 유학 시절 친구 부탁으로 통역 도와주다 레바논 출신 부호 남편 만나
키메라의 남편 나카시안씨는 레바논 부호의 아들로, 젊은 시절 일찍 사업에 뛰어들어 큰돈을 벌었다고 한다. 키메라가 그런 남편을 처음 만난 것은 프랑스 파리 유학시절 친구의 부탁으로 통역을 해주면서였다. 당시 그는 성신여대 불문과를 졸업하고 파리로 유학, 불문학 석사 과정을 마친 뒤 다시 음악 대학에 진학했을 때라고 한다.
"당시 런던에 거주하던 남편이 우리나라 한 대기업과 사업 관련 미팅이 있어 파리로 왔어요. 그때 제가 친구의 부탁을 받고 프랑스어 통역을 해주었죠. 당시 졸업시험을 앞두고 있어 통역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친구가 간곡하게 부탁해 어쩔 수 없이 그 자리에 나갔는데 그게 운명이었나 봐요. 호텔로 들어가다 문에서 남편과 '쾅' 부딪쳤거든요. 저는'죄송하다'고 하고는 아무 생각 없이 지나쳤는데 남편은 그 순간 천 볼트짜리 전류가 흐르더래요(웃음). 동양적인 스타일을 좋아했던 남편이 제 외모에 끌렸다는군요."
첫눈에 키메라에게 반한 남편은 그 뒤 1년 동안 끈질기게 그를 쫓아다녔고 두 사람은 80년 결혼에 이르게 됐다고 한다.
"저는 그 당시 남편에게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 남편이 원래 플레이보이였거든요(웃음). 그런데 저를 만나 인생이 바뀌었다고, 저 아니면 안 된다고 하니까 마음이 약해져 결국 프러포즈를 받아들였죠(웃음)."
남편과 결혼하면서 그는 외국인과 결혼하지 않겠다는 친정아버지와의 약속을 어겼다고 한다. 불효를 저지른 것 같아 마음이 불편했던 그는 아버지께 속죄하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한국 국적을 유지하고 있다고.




딸이 무장괴한에게 납치된 후 숨죽이며 살았던 11일
키메라는 어린시절부터 가수가 꿈이었다고 한다. 프랑스 유학시절 불문학을 공부한 후 음악으로 진로를 바꾼 것도 그런 이유 때문이었다고 한다. 그런 그가 결혼 후 노래를 하고 싶다고 했을 때 남편은 강력히 반대했다. 아내가 가정생활에만 충실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였던 것. 그는 남편과 실랑이 끝에 지난 85년'기념 삼아'음반을 내기로 했다. 그게 바로 전 세계적으로 1천5백만 장 이상 팔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더 로스트 오페라'라고. 2집 앨범 '오페라 익스프레스' 역시 1천만장 이상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음반을 낼 때 성공하리란 욕심도, 기대도 없었어요. 그저 제가 좋아서 한 것뿐인데 반응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좋아서 어리둥절했죠."
꿈을 이룬 것에 기뻐하던 것도 잠시. 그의 부부는 87년 11월 엄청난 시련을 겪었다. 이들 부부의 재산을 노린 무장괴한들에게 딸 멜로디가 납치된 것. 당시 멜로디는 겨우 다섯 살이었다.
"멜로디를 구해내기까지 딱 11일이 걸렸어요. 11일이 마치 11년 것 같았죠. 그 기간 동안 먹지도 못하고 잠도 못자며 아이가 무사히 돌아오기만을 기다렸어요."
좀처럼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했던 납치 사건은 아이가 사라진 후 열흘 만에 예상치 못한 데서 단서가 잡혔다고 한다. 납치범들 중 하나가 흘린 지갑을 한 여성이 주워 신고했던 것이다. 지갑 안에는 납치범이 전날 그의 남편과 통화했던 것과 같은 내용의 협박편지가 들어있었다고 한다. 그것이 결정적인 단서가 돼 납치범들을 잡고 멜로디를 찾았다고.
"경찰서에 앉아 있는 멜로디를 보는 순간 눈물이 주르륵 나더라고요. 오히려 멜로디가 '엄마 괜찮아 울지 마'라며 저를 안심시켜 주었죠."
멜로디가 살아 돌아온 것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부부는 와인을 4천 상자나 만들었다고 한다. 와인 병에 아이 사진을 붙이고 '멜로디 와인'이라고 명명한 뒤 멜로디가 무사히 돌아오기까지 애써 준 사람들에게 선물했다고. 그의 남편은 아직 남아있는 멜로디 와인을 보면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난다고 한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사람들이 그 일을 기억하고 있더라고요. 아직도 가끔'딸이 어떻게 됐냐'고 묻는 사람이 있어요. 처음엔 그 당시 일을 다시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끔찍했지만 지금은 괜찮아요. 지우고 싶어도 지워지지 않는, 우리 삶의 일부분이라는 생각을 하게 됐거든요."
나카시안씨에 따르면 키메라는 딸 납치 사건 이후 심한 죄책감에 시달렸다고 한다. 자신의 유명세 때문에 그런 일이 일어났다는 생각을 떨쳐버리지 못했다는 것. 자신 때문에 멜로디의 얼굴이 세상에 알려진 것이 납치의 원인이 됐다고 자책하던 키메라는 딸이 '엄마가 노래를 그만두면 좋겠다'고 하자 아무 미련 없이 가수 활동을 그만두었다.
"납치에서 풀려난 멜로디가 '엄마 노래하지 마. 노래하는 거 싫어' 그러더라고요. '왜 싫으냐'고 물었더니 '혼자 남겨지는 게 무섭다'고 하더군요. 아이가 그 공포에서 완전히 벗어날 때까지 기다리다 보니 어느덧 20년이 지났네요."
멜로디는 지금 과거의 끔찍했던 기억에서는 어느 정도 벗어난 상태라고 한다. 하지만 상처가 완전히 치유된 것은 아니어서 여전히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키메라는 가수 활동을 그만두고 가족에게만 전념하며 살아온 지난 20년 세월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공포를 겪은 멜로디가 착하고 사랑 많은 사람으로 자라준 것에 감사할 뿐이라고.
 
 
 
키메라 부부와 아들이 사는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팝페라의 창시자 '키메라' <<font color="#000000">팝페라는 팝(pop)과오페라를 합성한 단어>




자켓 사진은 솔직히 무섭다...^^;;;

게시물 공지 안내 + 출처 안내

아이돌월드에서의 게시물를 퍼가실때
직찍/직캠의 원본 훼손(리터칭 , 크롭 등 2차가공(수정))은 하지 말아주세요.
직찍/직캠와 함께 특정 상품을 홍보,판매 목적으로는 펌하지 말아주세요.(협찬 인증사진은 제외 입니다.)
직찍/직캠의 출처를 반드시 기재해주세요.(사진의 원본 출처는 하단 참조.)

출처가 있을경우 아래 원본글 주소 출력
아이돌월드에서는 직찍러분들의 직접적인 게재를 원하고 있습니다.
직찍러분들께서 직접 신청해주신다면, 작지만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직찍러분을 위한 전용 네임카드,직찍러분을 위한 전용 아이콘,직찔러분을 위한 업로드 공간 제공
<아이돌월드 :: idolworld.co.kr>
아이돌월드 댓글11 | 욕설이나 비방 댓글은 누군가에게 큰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레벨익명11호
부러운 인생이네요 ㅠㅠ
주소 추천 0
hi

아이돌 팬질 - 추억의 아이돌 게시판입니다. 주제에 맞게 등록 해주세요.
포인트 안내 | 글 읽기 0 | 글쓰기 +50 | 댓글 +2 | 다운 0

추억의 아이돌: 15RSS

Next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15
이그룹이 성공했더라면 지금쯤 어떻게 되었을까요?  지금은 전부다 뿥뿥히 흩혀진 "오소녀" 멤버들 …

10.01
11,799
0
0
14
아이돌의 시작을 알리고 팬덤문화를 시작해온 1세대 아이돌      H.O.T. / Club H.O.T. 아이돌의 시작과…

04.03
8,281
3
0
13
SS501동방신기빅뱅신화창조원더걸스SES핑클H.O.TGODFT아일랜드샤이니슈퍼주니어소녀시대

12.21
7,646
1
0
12
2002년 SM기획사에서 게임과 함께 연계를 해서 데뷔시킨 신비라는 그룹..SM에서는 2001년에 밀크(M.I.L.K)라는 여성 그…

11.28
9,184
3
0
11
 김도완, 이승현, 신승희, 장성재2003년 Take가 데뷔할 당시만 해도 HOT의 재림이니 뭐니 하면서 말도 많고 나름…

08.25
6,933
1
0
10
위의 사진은 악동클럽..(노래는 'The A.D'이 유일하게 히트쳤던 신희망사항이라는 곡이다)지금 10대인 분들은 거의 …

08.23
7,350
1
0
9
나에게 룰라 멤버가 누구이고 몇명이냐고 묻는다면...나는 5명이라고 이야기 한다.1집을 끝으로 군대를 가며 탈퇴…

06.12
6,209
1
0
8
R.ef 란?R.ef는 Rave Effect의 약자로 알고 있는디..rave [réiv] : 헛소리하다, 지껄이다, 수다를 떨다, 고함치다등등…

06.12
5,878
1
0
7
디즈니의 만화 주인공인 이 구피가 아니다~~!!그룹명 : 구피 (Goofy)    멤버 :  이…

06.12
6,187
1
0
6
1997년도 쯤(?)에 '머리하는 날' 이란 곡으로 당시 티비의 가요프로인 '가요톱10'에서 베이비 복스를 봤다.당시 고등…

06.05
9,133
1
0
88올림픽으로 한국을 알리기 전에 85년도에 이미 전세계에 한국을 알린 진정한 한류원조~!1,2집 합쳐 2천5백만장 이…

06.01
7,194
0
0
4
이현도와 김성재로 이루어진 최강 힙합댄스듀오1990년 현진영과 와와로 백댄서로 데뷔를 하였지만..그때부터 쌓…

05.29
5,218
1
0
3
히로코 시마부쿠로(한국의 예지원씨와 진짜 많이 닮았다..ㅎㅎ)스피드가 처음 데뷔했을때 키는 가장 컸지만 나이…

05.28
6,563
1
0
2
건강미가 넘치는 발랄한 활동력에 가창력까지 겸비했던 에리코~!먼저 NHK에서 솔로로 나와서 섹시 포스를 막 뿌려…

05.28
5,903
1
0
1
왼쪽부터 멤버소개 맨왼쪽 : 우에하라 다카코(다까꼬였나?) - 현재는 모델 및 솔로 활동왼쪽에서 2번째 : 히로코 …

05.28
6,351
1
0
목록
 
회원가입 정보찾기
자동로그인
      Advertising (광고)
Facebook Like Box
아이돌월드 최신글아이돌월드 최신글 더 보기
아이돌월드 공지 배달요
연예계 가십거리
아이돌 팬질 공간